반응형

 

출처 셀럽미디어

와아! 역시 탑클라스 가창력의 김윤아네요..국내 최초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호의 지브리영화 한국어 공식 테마송을 부르게 됩니다.

자우림 김윤아가 스튜디오 지브리 최초 한국어 공식 테마송에 발탁됐습니다.

 



3일 소속사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윤아는 오는 6월 개봉하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신작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의 더빙과 테마송에 참여합니다.

출처 셀럽미디어

 

스튜디오 지브리 사상 최초로 진행되는 한국어 테마송을 부른 김윤아는 직접 테마송을 개사하는 열정을 보였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모든 작품을 소장하고 있을 정도로 찐팬이다.

 

 

특히 한국어로 테마송을 제작하는 게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 사상 최초라고 하니 더욱 영광스럽다. 진정한 성덕이 된 것 같다. 기대하셔도 좋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셀럽미디어


김윤아가 부른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의 메인 테마송 'Don't Disturb Me'는 당당하고 기죽지 않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기세를 느끼게 하는 6, 70년대 영국 프로그래시브록, 글램록 스타일로 경쾌한 멜로디를 자랑합니다.

인스타그램


김윤아는 메인 테마송 가창 뿐만 아니라 데뷔 후 첫 목소리 연기에 도전,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입니다. 극중 미스터리한 빨간 머리 마녀 역의 더빙을 맡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김윤아 특유의 개성 있는 목소리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야와 마녀'는 미스터리한 마법 저택에 발을 들인 10살 말괄량이 소녀 아야의 마법 판타지 어드벤처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계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첫눈에 반해 5번이나 정독했다고 알려진 소설 '이어위그와 마녀'를 원작으로 하며 스튜디오 지브리가 최초로 FULL 3D CG에 도전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올 6월 개봉예정입니다.

 

 

반응형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병조 이용식 재회, 30년  (0) 2021.05.04
전종서 할리우드 진출  (0) 2021.05.04
빌 게이츠 부부 이혼 발표  (0) 2021.05.04
빈센조 곽동연 재발견  (0) 2021.05.03
고민시 오월의 청춘  (0) 2021.05.03
남혐논란 GS25 포스터  (0) 2021.05.0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