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그램

 

유나킴 결혼발표 를 했습니다. 

아이돌활동을 접고 이제 결혼과 함께 평범한 김유나로 돌아가 행복한 일상으로 살아간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현명한 선택을 하신것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룹 디아크, 칸 출신 유나킴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유나킴은 24일 자신의 SNS에 "제가 이런 글을 쓰게 될 줄 한국에 있는 동안 상상도 못 했다. 평생 같이 사랑하고 성장하며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났다"는 장문의 글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유나킴은 "오디션, 디아크 멤버, '언프리티랩스타3' 출연, 그 외에 곳에서 보여드린 모습들로 많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너무나도 큰 힘이 되어줬던 동료들과 팬분들 덕분에 많은 따듯한 사랑의 힘으로 힘든 시간들을 버티게 되었던 것 같다"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2019년 여름 미국에 잠깐 있다가 이후 아예 정착하기로 했다는 유나킴은 "회사 사정상 더이상 칸이라는 그룹의 멤버로 활동을 못 하게 됐고, 새로운 출발이 필요했다. 평범한 생활로 돌아오면서 너무나도 큰 축복이 된 주변 사람들과 가족 덕분에 잘 적응하고 하루하루 의미 있게 살려고 하고 있었다. 그런 저에게 큰 복이 하나 더 주어지게 됐다"고 근황을 전했다.

인스타그램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진심으로 대해주고 제가 배울 점이 너무 많은 좋은 사람이다. 서로 부족한 점들이 많지만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이 되고 힘이 될 수 있는 존재가 되자고 약속했다. 이번 연도안에 결혼을 하게 될 것 같다"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스타뉴스

 
이어 "더이상 아이돌 생활로는 보실 수 없기에 실망하실 팬분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언젠간 다시 노래할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평범한 김유나로도 후회 없는 날들을 살겠다. 지금까지 유나킴이라는 가수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한편 유나킴은 2013년 엠넷 ‘슈퍼스타K 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Love Me Love’로 데뷔, 2015년 그룹 디아크로 활동했습니다. 2016년에는 Mnet '언프리티랩스타3'에서도 활약했습던 그는 2018년 그룹 칸을 결성해 ‘I’m Your Girl ?’을 발매 후 특별한 음악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유나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유나킴 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네요. 제가 이런 글을 쓰게 될줄은 한국에 있는동안 상상도 못했던것같아요.
 
일단 제가 오디션 방송나온 모습부터, 디아크 멤버, 언프리티랩스타3 출연, 칸, 그리고 그외에 곳에서 보여드린 모습들로 많이 응원해주시고 들어주시고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부터 꼭 드리고싶었어요.  
 
가수가 정말 될수있을거라는 상상도 못할 평범한 학창 시절을 보냈고 한국에서 정말 다양한 경험으로 웃고 울고, 많이 배우고 느끼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저에겐 너무나도 큰 힘이 되어줬던 동료들과 팬분들 덕분에 많은 따듯한 사랑의힘으로 힘든시간들을 버티게 되었던 것 같아요.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수있겠지만 전 2019년 여름에 미국으로 잠깐 왔다가 그후로 아예 미국으로 오기로 결정을 하게되었어요. 회사 사정상 더이상 칸 이라는 그룹의 멤버로 활동 못하게 되었고 저에게는 새로운 출발이 필요했어요. 평범한 생활로 돌아오면서 너무나도 큰 축복이 된 주변사람들과 가족 덕분에 잘 적응하고 하루하루 의미있게 살려고 하고있었습니다.  
 
그런 저에게 큰 복이 하나 더 주어지게 됐어요. 제가 평생 같이 사랑하고 성장하며 살아갈수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진심으로 대해주고 제가 배울점이 너무 많은 좋은 사람을 알게되어 감사할 뿐인 것 같아요. 서로 부족한 점들이 많지만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이 되고 힘이 될수있는 존재가 되자고 약속을 했어요. 이번년도안에 결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더이상 아이돌 생활로는 보실 수 없기에 실망하실 팬분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언젠간 다시 노래를 할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평범한 김유나로도 후회없는 날들을 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유나킴 이라는 가수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축복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르나르 아르노 세계 1위 부호 등극  (0) 2021.05.25
남혐 논란 닭가슴살  (0) 2021.05.25
김연자 결혼소식  (0) 2021.05.24
케이블카 추락 이탈리아 13명 사망  (0) 2021.05.24
대형견 50대 여성 사망  (0) 2021.05.24
원희룡 가상화폐 20% 손실  (1) 2021.05.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