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포토뉴스

 

김수찬 훈련소 입소 바로 오늘이군요.

 

힘든 무명을 딪고 작년 '미스터트롯'을 계기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군복무 잘 마치고 더욱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가수 김수찬(27)이 27일 훈련소에 입소, 군 복무를 시작합니다.

 


김수찬은 이날 군 대체 복무에 앞서 훈련소에 입소합니다.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스타그램

 

또한 소속사 측은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김수찬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김수찬도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팬들에게 군 입대 인사를 건넸다. 그는 “‘아카라’ 팀에서 준비해 주신 예쁜 꽃. 딱 기다려요. 금방 다녀올게요.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꽃과 함께 찍은 셀카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김수찬은 여러 방송에서 언급했듯 과거 교통사고로 목디스크 판정을 받은으며 이에 신체검사 4급 판정을 받았고 27일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을 하게됐습니다.

인스타그램


앞서 김수찬도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팬들에게 군 입대 인사를 건넸다. 그는 “‘아카라’ 팀에서 준비해 주신 예쁜 꽃. 딱 기다려요. 금방 다녀올게요.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꽃과 함께 찍은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인스타그램

 

입소를 앞둔 김수찬은 최근 러브FM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 라디오에 출연해 "9년간 열심히 달렸으니 잠시 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잘 다녀오겠다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1994년생인 김수찬은 올해 한국 나이로 28세입니다. 김수찬은 가요계에 2012년 싱글앨범 '오디션'을 발매하며 데뷔했으며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수찬노래방’, ‘사랑만 해도 모자라’ 등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KBS ‘펫 비타민’, TV조선 ‘방방곡곡’, MBC ‘스친송’,MBC 애브리원 ‘달려라 댕댕이’ 등에 출연했습니다.

반응형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주 투병 근황 공개  (1) 2021.05.30
김태균 은퇴 경기  (0) 2021.05.30
바이든 소탈함 아이스크림  (0) 2021.05.28
장근석 신곡 일본차트 석권  (0) 2021.05.26
이준석 돌풍 시사점  (0) 2021.05.26
박시연 음주운전 선고  (0) 2021.05.2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