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그램

 

배우 전지현(40)과 남편 최준혁(40) 알파자산운용 대표의 이혼설이 불거졌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전지현이 남편 최준혁 씨와 이혼을 준비 중이며, 원인이 두 사람 중 한 명의 외도라는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글이 급속도로 퍼졌다.

 

아직까지 가로세로연구소의 추측이며 최종 확인된것은 아니지만 상당히 신빙성이 있어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에대해 전지현 측은 사실무근이며 강력한 법적대응을 예고하고 나섰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지난 2일 '전지현 이혼설 실체(전지현 자산 870억대), 남편 최준혁과 별거 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전지현은 2012년 4월 알파자산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 최준혁과 결혼했으며 초등학교 동창인 두 사람은 2010년 지인의 소개로 재회해 부부가 됐고 둘은 슬하에 두 명의 아들도 뒀습니다.

인스타그램



가세연은 “전지현의 이혼설이 나온 것은 지난해 12월이다.전지현 남편이 운영하는 펀드가 압도적 1위가 됐다는 기사가 떴을 때 남편이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며 집을 나갔다. 최측근으로부터 들었다”며 별거설을 주장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용호와 강용석은 "2020년 12월에 전지현 남편이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며 가출을 했을때 전지현은 어마어마한 광고 위약금 등 때문에 이혼을 원치 않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강용석은 "전지현이 찍은 광고가 수십개인데, 이혼을 하게 되면 10억대 광고비의 2~3배를 위약금으로 줘야 한다"라며 "그렇게 되면 30억씩 물어줘야 하는데 건물 2~3채가 날아가 버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용호는 "이미 전지현과 남편 사이는 봉합이 안 된다. 전지현은 외국으로 이민을 고려하고 있기도 하다"라며 "'남편이 바람나서 이혼했다'라는 내용이 밝혀지면 국내 최고의 스타라는 타이틀에 상처가 될 수 있다. 어떻게든 상황을 무마하고 싶어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인스타그램

이어 김용호는 "이미 전지현과 남편 사이는 봉합이 안 된다. 전지현은 외국으로 이민을 고려하고 있기도 하다"라며 "'남편이 바람나서 이혼했다'라는 내용이 밝혀지면 국내 최고의 스타라는 타이틀에 상처가 될 수 있다. 어떻게든 상황을 무마하고 싶어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인스타그램

한편 전지현은 1997년 잡지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내 마음을 뺏어봐'로 역량을 넓혔습니다. 이후 영화 '엽기적인 그녀'로 스타덤에 올랐고, 드라마 '해피투게더',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전지현과 최 대표는 2012년 결혼했고, 4년 만인 2016년 첫 아들을 얻었으며 2018년 1월 둘째 아들을 낳았고, 출산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넷플릭스 '킹덤:아신전' 촬영을 마쳤고, 현재 tvN 새 드라마 '지리산' 촬영 중입니다.

인스타그램

 

한편 최준혁 대표는 알파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으로, 고려대를 졸업해 뱅크오브아메리카(BOA) 파생상품부문장으로 일하다 2019년 4월 알파운용 부사장으로 영입됐으며, 지난해 2월 신임 대표로 선임됐습니다.

최준혁 대표의 어머니는 패션디자이너 이정우이며, 외할머니는 한복을 세계에 알린 디자이너 고(故) 이영희입니다. 최 대표의 친형은 지난 2004년 데뷔한 4인조 댄스그룹 ‘엑스라지(X-Large)’ 멤버 최준호로 싱가포르 재계 1순위 홍룽그룹 외동딸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이와 관련해 전지현측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제기한 이혼설을 반박 하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3일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린다"며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했다"며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전지현측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전지현 배우의 소속사 문화창고 입니다.

2일(어제)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끝

반응형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신사 조만호 사퇴, 젠더 논란  (0) 2021.06.04
정가은 새 MC 확정, 밝히는가  (0) 2021.06.04
윤성환 구속 도박혐의  (0) 2021.06.03
리지 음주운전 검찰송치  (0) 2021.06.02
최고기 여자친구 공개  (0) 2021.06.02
진아림 반박, 조폭 보복 폭행  (0) 2021.05.3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