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그램

 

유명 뷰티 유튜버 새벽 혈액암으로 사망 하셨습니다.

1991년 생으로 향년 30세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촌한분도 바로 이 혈액암으로 거의 18전에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혈액암 (백혈병) 은 나이를 가리지않고 찾아오는 무서운 병이며 병의 원인은 아직까지 정확하게 규명되지는 않았지만 스트레스도 중요한 원인중 하나로 간주된다고 합니다. 

 

유튜버 새벽님, 한창 젊은 나이에 더 커다란 활약을 보여주실 나이인데 안타깝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30일 새벽의 소속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김은하 대표는 "빛나고 소중했던 나의 오랜 친구이자 소속 크리에이터 새벽, 이정주님이 오늘 아침 별이 됐다"며 "이 슬픔과 황망함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다"며 부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울러 "7년 전, 차장님, 차장님 은하 차장님하며 밝게 인사를 나눈 인연을 시작으로 우리는 참 많은 것을 나눴다. 그의 밝은 미소와 명랑한 목소리, 아름다운 눈빛이 형형하다. 희망을 잃지 않았던 그 용기와 정신 잊지 않겠다"라며 고인을 떠올리기도 했습니다.

 

 

새벽은 화장품과 메이크업 소개, 일상 공유 등의 콘텐츠를 통해 인기 유튜버로 거듭났습니다. 빼어난 미모와 유려한 말솜씨, 그가 전하는 긍정 에너지도 장점으로 더해져 구독자는 꾸준히 증가, 최근 64만 명까지 치솟았습니다.

인스타그램

 

그러나 지난 2019년 2월 갑작스레 림프종 혈액암 판정을 받고 투병 생활을 해왔습니다. 새벽은 지난달 15일 마지막으로 올린 영상을 통해 "병원에서 안좋은 소식을 들어서 멘붕이 왔지만, 벌써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너무 걱정하지 말자고 마음을 바꿨다"며 "그동안 병원만 믿고 스스로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투병의지를 밝혔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국 세상을 등지고 말았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지막 업로드는 지난 4월 올린 '부산에서의 편지'라는 영상으로, 새벽은 완쾌에 강한 의지를 보여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마지막 인스타그램 업로드도 4월 말 올린 것으로 새벽은 "병원에서 나가면 이맘때 날씨가 되어있을까요?"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사진은 봄날, 꽃을 배경으로 찍은 자신의 셀카였다.

인스타그램

 

두 게시물에는 팬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고 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며 생전 해맑던 모습을 영원히 기억하겠다는 메시지로 가득합니.

 

 

한편 그룹 러블리즈의 진이 고(故) 새벽을 추모했습니다.


진은 지난 30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글을 남겼다. 그는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우연히 알게 된 새벽 언니"라며 입을 뗐습니다.

 

또한 "새벽 언니한테서 나오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너무 좋았고, 나도 모르게 어느샌가 언니 팬이 되어 있었다"며 "내가 좌절감에 빠져 있을 때 언니가 쓴 책을 읽고 많은 위로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텐아시아


또한 "계속 만나자 하며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예쁜 새벽 언니를 만나지 못했네"라며 "언니는 오늘 아침 가장 빛나는 별이 되었다. 아픔과 고통 없는 그곳에서 언니가 하고 싶은 소망들 다 이루길 기도하고 또 기도할게요"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잊지 않을게요. 사랑해요. 새벽 언니. 영원한 언니의 팬 샛별"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새벽은 메이크업, 화장품 리뷰, 여행, 일상 등을 공개하는 유튜버로, 구독자 6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2019년 2월부터 림프종(혈액암) 투병 생활을 해오던 중 이날 세상을 떠났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서울삼성병원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6월 1일이다. 장지는 서울추모공원 양주 하늘소풍 수목장이다.

 

 

진 인스타그램 추모글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우연히알게된 새벽언니.

새벽언니한테서 나오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너무 좋았고, 나도 모르게 어느샌가 언니 팬이 되어 있었다 내가 좌절감에 빠져 있을때 언니가 쓴 책을 읽고 많은 위로가 되었다 계속 만나자 만나자하며 여러가지 상황 때문에 이쁜 새벽언니를 만나지 못했네...

언니는 오늘 아침 가장 빛나는 별이 되었다 언니! 아픔과 고통 없는 그곳에서 언니가 하고싶은 소망들 다 이루길 기도하고 또 기도할게요

그리고 잊지 않을게요 사랑해요 새벽언니


-영원한 언니의 팬 샛별-

 

 

 

 

 

반응형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지 음주운전 검찰송치  (0) 2021.06.02
최고기 여자친구 공개  (0) 2021.06.02
진아림 반박, 조폭 보복 폭행  (0) 2021.05.31
윤주 투병 근황 공개  (1) 2021.05.30
김태균 은퇴 경기  (0) 2021.05.30
바이든 소탈함 아이스크림  (0) 2021.05.2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